[섬유 미스트] 라본 (Lavons) 입는 향수 fabric mist 럭셔리 패브릭 미스트 러브 리 쉬크 리필용 320ml

[섬유 미스트] 라본 (Lavons) 입는 향수 fabric mist 럭셔리 패브릭 미스트 러브 리 쉬크 리필용 320ml

판매가 6,200원
상품번호 134389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중량:331 g
포장 사이즈:20 x 6.9 x 6.6 cm
상품의 사양,용도:의류・린넨
대상 연령:모든 연대
대상 성별:남녀 공용
원산국/지역:일본
상품의 특징:유연제 배합
:
발송 중량:340 g


상품 소개

래보러터리《》 for CECIL McBEE(세실맥비(Cecil McBee))코라보(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세탁할 수 없는 fabric 제품으로도 럭셔리인 향기를.방 중 퍼퓸 의 향기 떠도는 fabric 미스트.
●담배나 음식 등의 냄새나,번식한 버섯을 막습니다.
●곧바로 씻을 수 없는 코트나 소파 등의 fabric 제품을 기분이 상쾌한 향기에.
●제버섯・냄새제거 효과에 애완동물 주위의 냄새를 억제합니다.
●오거닉 인증을 받은 오거닉 엑기스를 엄선 배합.
●화려함으로 해피인 기분으로 싸이는 향기.

「스프레이 소취・방향 제」신착 랭킹 No.1 (2017년 3월14일(날)~15일(날) 조사)

사용상의 주의

●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아이의 손의 도착할 것이라고쯤 해서는 두지 않는다. ●얼굴이나 피부에 향해 스프레이 하지 않는. ●직사일광이 당첨되는 장소나 고온・다습의 곳에는 보관 하지 않는(보기 드물게 변색하는 일이 있지만 품질상 문제 없습니다.)품질상의 문의를 받을 때,제조 번호가 필요 입니다.사용해 끝날 때까지 필기 막아(멈추게 해) 놓아 하십시오.
【응급처치】●눈(째)에 들어간 때는 넘는(거르는)등지 않다곧바로 유수에 15 분이상 씻어낸다.●삼켰 때는 토하지 않고 곧 입을 헹구고, 수를 마시는 등의 조치를 한다.●어떠한 경우도 이상이 남을 때는 의사로 상담 한다.※# 진때는 상품을 지참한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