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KAI NO OWARI(세카이노 오와리) TOKYO FANTASY SEKAI NO OWARI Blu-ray 스탠다드・에디션

SEKAI NO OWARI(세카이노 오와리) TOKYO FANTASY SEKAI NO OWARI Blu-ray 스탠다드・에디션

판매가 24,700원
상품번호 132545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출연: SEKAI NO OWARI
감독: 러프《에루》・프리 드 맨
형식: Color, Dolby
리젼 코드: 리젼A (상세에 관해서는 이쪽을 봐 주세요 DVD/Blu-ray의 사양.)
디스크 매수: 1
판매원: 토호(Toho)
발매일 2015/04/15
시간: 84 분
JAN: 4988104096296


내용 소개

SEKAI NO OWARI 첫 영화가 대망의 Blu-ray화!

●SEKAI NO OWARI“첫"의 Blu-ray릴리즈!

●관객 동인원수10만인초! SEKAI NO OWARI가 영화계를 석권!

●세계에서 활약하는 creator와 SEKAI NO OWARI가 일으키는 강렬한 화학반응! !

<封入特典>
포토북《렛토》(32P) ※「TOKYO FANTASY SEKAI NO OWARI 스페셜・에디션」와 동내용
<外装>
슬리브 케이스


[본편Blu-ray]본편84분/1 층BD25G/1080i High Definition/음성:1)DTS-HD Master Audio5.1ch 2)리니어PCM2.0ch

【Introduction & Story】―어서오십시오,SEKAI NO OWARI의 세계에― 2010년,음악 씬으로 갑자기 현상,그 파격적인 음악성,독창적인 가사,멤버4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눈깜짝할 사이에 신세대를 상징하는 밴드가 되었 SEKAI NO OWARI.지금까지도 과거의 일본의 밴드 씬의 상식으로 완전히 구애되지 않는 대담하고 놀라움 으로 가득 찬 활동을 전개해 온 4명이,마침내 영화의 세계 으로 착수했다.
감독을 맡는 것은 프랑스 거주 영상 작가 러프《에루》・프리 드 맨.해외의 creator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서,Fukase는「SEKAI NO OWARI를 가리켜 거의 모르는 감독에게,느꼈 채로의 우리들인 모습을 찍고 필요했다」와 말한다.
그 말대로,프리 드 맨 감독은 SEKAI NO OWARI에 무슨 선입관도 드는 일 없이,라이브의 리허설과 실전,발사 상태,그리고 도쿄 에서의 일상 같은 ,그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판타직인 영상으로 받아들여 있는다.또한그러한 이른바“다큐멘터리 작품"로서의 요소 만이 아니고, 4사람 각자의 이미지 씬이나 쇼트 스토리,또 애니메이션이 어디서나 삽입 되고 있고, 작품 전체가 마치 졸면서(도) 얕은 꿈을 꿔 있는 듯한 이상한 감각으로 넘쳐 있는다.『TOKYO FANTASY』이라고 하는 그들이 내거는 테마를 영상으로 체현 했 SEKAI NO OWARI첫 영화가 탄생 했다.


【Cast & Staff】
출연:SEKAI NO OWARI(Nakajin Fukase Saori DJ LOVE)
감독:러프《에루》・프리 드 맨

발매・판매원:토호(Toho)
©2014 TOKYO FANTASY FILM PARTNERS

내용(「키네마 순간잡지사」데이타베이스보다(부터))

인기 밴드・SEKAI NO OWARI의 2014년에 밀착한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그들의 음악을 여러가지 스타일의 영상을 짜 섞으면서(도) 표현한 극장 영화 작품.프랑스 거주 영상 작가,러프《에루》・프리 드 맨이 감독을 맡는다.

상품의 설명을 모두 표시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