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엔젤 미니 피규어 애니멀 시리즈 아소토 BOX(12개 들이) Sonny Angel Animal series assortbox(12pcs) (동물 시리즈 Ver.1~4)

소니 엔젤 미니 피규어 애니멀 시리즈 아소토 BOX(12개 들이) Sonny Angel Animal series assortbox(12pcs) (동물 시리즈 Ver.1~4)

판매가 115,000원
브랜드 SonnyAngel
상품번호 132418
type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422 g


종류:애니멀 시리즈 Ver.1


특징
고객을 웃는 얼굴로 하고, 생활이 조금 즐겁게 된 피규어를 보내 싶다고 태어난 소니 엔젤이 탄생 해 14년.
전세계의 방의 한 쪽 구석에서,많은 고객에 웃는 얼굴과 위안을 신고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보다 많은 행복을 신고하기 위해서(때문에) 소니 엔젤 레귤러 시리즈가 한층 더 귀엽게,스타일리시에『리파인』되었습니다.
리파인의 컨셉은『Small difference, more happiness.』
소니 엔젤이 사랑받고 온 매력은 그대로에,지금까지 이상으로 행복을 느껴 주길 바라는 이라고 하는 소원을 담아,새로운 스타트를 자릅니다.동물이 뒤집어 써 것을 뒤집어 쓴 천사인 사내 아이,
소니 엔젤.
팩키지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변하고,
레귤러 시리즈 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애니멀 시리즈1~4가 등장!
소니 엔젤은 일상생활로 다가붙는 피규어로서,방의 인테리어와 함께 장식해 즐겨져 있습니다.
또한식탁이나 베드 싸이드에 친절하게 미소짓는 소니 엔젤은,피곤해진 마음에 위안을 줘 줍니다.
머리에 뒤집어 써 물건을 했 작은 천사인 사내 아이 소니 엔젤은 앞으로도 당신을 가리켜 지켜보고, 위안을 주고,
전세계에 의해 많은 웃는 얼굴을 주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
블라인드 박스 들어감.
상자를 열 때까지 무엇이 나오는지 기 즐기고.
12종류+시크릿.

사양
질량:약32~34g
상품 소재:ATBC-PVC
상품 사이즈:약75~100mm
《아소토》BOX사이즈:약W201×H107×D135mm
종류:12종류+시크릿

※종류 로 인해 중량・사이즈는 다소 다릅니다.
※사진과 실제의 상품은 다소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12 개모두 수매 하셔도전 종류 갖추어지지 않는 경우 (이)가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1카톤,1《아소토봇쿠스》에 시크릿이 반드시 들어 가 있는다고 할 수 없습니다.
1《아소토봇쿠스》 중에(속에)은 블라인드 박스가 12 개들어가 있습니다.
(※1카톤,1《아소토봇쿠스》에 시크릿이 반드시 들어 가 있는다고 할 수 없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