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9 terahertz 광석 삼 플레이트 페이스 케어 림프 맛사지 《즈보》누르기 미용 작은 얼굴 고운 피부 카《사》미안기 파워 스톤 천연석 terahertz 삼 공적 기관에서 검사필!【하트형40mm】

OVER-9 terahertz 광석 삼 플레이트 페이스 케어 림프 맛사지 《즈보》누르기 미용 작은 얼굴 고운 피부 카《사》미안기 파워 스톤 천연석 terahertz 삼 공적 기관에서 검사필!【하트형40mm】

판매가 28,300원
상품번호 129048
Size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발송 중량: 18.1 g
제조원 레퍼런스 : 161052_01


사이즈:약40mm×30mm×6.5mm

!고순도 약99%terahertz 광석 삼 플레이트!

terahertz파를 직접 피부에 앞 맛사지할 수 있도록,카《사푸레토》등장!

사이즈는,약40mm×30mm×6.5mm입니다.

구멍이 비고 있고 끈을 통하좋다!소형 사이즈 그래서 운반으로도 편리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몸이 몰두해 멈춘 # 봐 개소를 미끄러지게 하는 바와 같이(하도록) 맛사지 합니다.

오일이나 크림 등을 사용되면 보다 부드럽게 결림을 푸는 것 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상의 주의

강하게 넘는(거르는)등지 않고,부하를 거는(걸치는) 것이 지나치지 않는 바와 같이(하도록) 사용 하십시오.또한피부에 염증을 일으키고 있다 부위나 골절,수술 후,생리 중의 하복부에의 사용은 삼가 해주세요.


terahertz 광석이란,1 초사이에 1조회나 되는 분자 진동이 일어나는 에너지에 비밀을 있습니다.

terahertz 광석부터 발할 수 있 terahertz파(테라 / 1조회 Hertz파)서는,「원적외선 등의 광원」토「전파」의 중간으로 위치 하는 전자파 입니다.

그 terahertz파의 주파수는,1조Hz~100조Hz의 사이에(서),파장은 3μm~1000μm이라고 하는광과 전파의 양방의 성질을 겸하고 있습니다.



terahertz 원석을 독일에서 불러오기(도리요세),가공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서는 이 terahertz 인기부터 가짜가 많이 유출 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잘 있는 것이《헤마타이토》에 terahertz를 비슷하게 만든 것이지만,terahertz는 외형보다(부터)도 매우 가볍기 때문에 검증 부상 붙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만약,만일 가짜였던 경우는,전액 환불 반품 보증 대응하겠습니다.

안심하고 사기 의 것 해 주시는 바와 같이(하도록) 힘껏(고작) 노력 하고 있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