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이라면 하트 소금 선물 · 방재 · 비상으로 ★  블랙 솔트 1-2mm 히말라야에서 채취 한 천연 히말라야 암염 식용 소금 목욕도 ★ 지금이라면 하트 소금 선물 · 방재 · 비상으로 ★  블랙 솔트 1-2mm 히말라야에서 채취 한 천연 히말라야 암염 식용 소금 목욕도

★ 지금이라면 하트 소금 선물 · 방재 · 비상으로 ★ 블랙 솔트 1-2mm 히말라야에서 채취 한 천연 히말라야 암염 식용 소금 목욕도 ★ 지금이라면 하트 소금 선물 · 방재 · 비상으로 ★ 블랙 솔트 1-2mm 히말라야에서 채취 한 천연 히말라야 암염 식용 소금 목욕도

판매가 25,900원
상품번호 128908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상품 상세  
총 : 2kg 

대지가 세 억 년 동안 키운 철분 · 칼슘 등이 함유 된 천연 소금. 
암염 층의 최하층에서 마그마의 고열을 받아 산화 환원력이 강한 유황 냄새가 루비를 한 소금. 
히말라야 천연 암염은 지금부터 약 세 억 오천 년 전 해저가 융기하여 땅속에 남아있는 해수가 마그마의 열에 의해 결정화 한 것입니다. 
지하 수백 미터의 암염 층에 오염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가 들어있는 천연 소금입니다.


---------- 
◆ 저장 방법 직사 광선 고온 다습을 피하고 상온에서 보관하십시오. 
----------

블랙 소금 영양 성분 표  
에너지 ... 0kcal 
단백질 ... 0g 
지질 ... 0g 
탄수화물 ... 0g 
나트륨 38.3g 
철 ... 54.8mg 
칼슘 ... 179mg 
황 ... 0.28mg 

※ 100g 당


현지 법인이므로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합니다  
히말라야 암염 동굴은 5km ~ 수십 km 길고 통풍구가 많이 있습니다. 
낮 40도를 넘는 히말라야 산맥 기슭에서 동굴의 시원함을 찾아 다양한 사람들이 환기구에서 들어옵니다. 또한 히말라야 암염 광산 인근은 무장 지역도 몇 군데 있기 때문에 일본과 비교하면 안전한 곳이 없습니다. 

당사는 현지 법인의 영업소이므로 현지 법인은 현지 사람들이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외국 자본이 아니기 때문에, 무장 지역에서도 방해없이 통행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매 고객 및 도매상님께도 안정된 공급이 가능합니다.

일본 영업소의 대표 아마노가 현지에 갈 때 유력자와 현지 경찰이 호위에 붙습니다. 현지 직원의 경우에만 여기까지 긴박하지 않습니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