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유연제 ]플레어 향수 섬유유연제 IROKA(이로카) Naked lily(네이키드 리리) 본체 570ml

[섬유유연제 ]플레어 향수 섬유유연제 IROKA(이로카) Naked lily(네이키드 리리) 본체 570ml

판매가 9,900원
브랜드 카오 (KAO)
상품번호 128781

다모아 재팬은 건별 배송료 책정이 아닌 증량무게로 계산하여 많이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저렴해집니다.

상세설명



패키지 변경되었습니다. 

 






















상품 소개

sensual인 미,향기 선 프리미엄 유연제.원미스 유니버스 재팬・내셔널 디렉터 벼《스》・도구 론 감수.청결감이 있으면서(도),강한 여운을 남긴다「퓨어 머스크(musk)」와 향수로는 빠뜨리지 않는다「엠버」를 호화로 사용하고, 상질이고 sensual로 마무리했습니다.투명감이 있는 유연함(부드러움) 일까 에어 리 릴리 의 향기.

크기 : 본체

센슈얼 한 아름다움, 향기지나 프리미엄 유연제. 전 미스 유니버스 재팬 내셔널 지도자 이네스 리그 론 감수. 청결감이 있으면서 강한 여운을 남긴다 "퓨어 사향"고 향수에 빼놓을 수없는 '앰버'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품질에 센슈얼에 마무리했다. 투명감이있는 부드러운 에얼리 릴리의 향기.

사용상의 주의

●용도 외에 사용하지 않는다.
●아이의 손의 도착하는소에 두지 않는다.
●인지증의 분(쪽,편) 등의 이물질을 방지하기 위해,두는 곳소에 주의한다.
●원액이 직접 의료에 걸리지 않도록 한다.
●사용 때는,액이 눈에 들어 가지 않도록 주의한다.
●유연 마무리 제의 자동 투입구를 사용하는 경우는,세고 싶 베틀의 취급 설명서에 따른다.
●고온이나 저온,직사일광을이다 #고,보관한다.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