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예약 주문 상품 [요네즈 켄시 Room Perfume] 관련 안내
날짜 : 2022-01-04 22:41

안녕하세요. 

다모아재팬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전 예약 주문해주신 [요네즈 켄시 Room Perfume] 상품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상품을 예약 판매를 하고 있는 [kenshiyonezu] 쇼핑몰로 부터 안내 메일이 왔습니다.

12월 9일부터 발송이 시작되었으며, 

예약된 상품은 현재 순차적으로 발송되고 있으며, 최종적으로 2월 중순까지는 발송을 끝낸다는 내용입니다. 

예약순이기때문에 8월달에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1월하순~2월상순으로 예상됩니다. 

다모아재팬을 통해서 예약해주신 고객님들이 몇번째로 언제 발송되는지는 확인 할 수 없습니다만, 

 [kenshiyonezu]에서 공지한대로 늦어도 2월 중순까지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kenshiyonezu] 쇼핑몰에서 도착한 안내 메일 첨부와 번역한 내용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

평소「요네즈 겐시 ONLINE STORE」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ISSUE FURNITURE 첫탄 'Room Perfume'를 주문해 주신 여러분께 상품 배송에 관한 안내를 하겠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오늘부터 상품의 발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주문을 받은 순서대로, 조금씩 발송해 드립니다.

이번에, 예상을 크게 웃도는 주문을 받아 추가 제조에 시간이 걸리는 사태가 되어 버렸습니다.

모든 상품이 정비된 후 일괄 발송하는 경우도 생각했지만, 불안한 정세 속에서 조금이라도 빨리 여러분에게 전달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주문하신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빠른 분은 내일부터 상품이 도착하지만, 최종적으로는 2월 중순까지 모든 고객에게 배송될 예정입니다.

긴 시차가 발생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처음부터 신청 수가 많았기때문에 8월 중 신청하신 분들은 조금 시간이 걸릴 예정입니다.

개별 도착일에 대해서는 대답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만, 심혈을 기울여 만들고 있기때문에,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목록으로